미국골프유학 PGCC 입학 조건 중 이것들은 신경쓰셔야 해요

최종학교 졸업/재학/휴학증명서, 성적증명서, 여권 사본, 잔고증명서, 지원서는 어느 학교로 유학을 가든 기본적으로 준비하셔야 할 것들입니다.
PGCC 입학도 마찬가지이긴 한데, 입학 조건에 좀 많이 신경쓰셔야 할 특별한 사항들이 있습니다.
이번에는 그것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.

1. 추천서 3개
PGCC를 가시는 분들께서는 이것을 제일 신경쓰셔야 할 것입니다. 추천서 3장을 제출해야 하는데, 각기 다른 사람들에게서 받아야 하며, 그들의 자필서명이 추천서에 들어 있어야 합니다.
보통은 골프와 관계없는 지인들에게서 받는 추천서로도 충분합니다. 그런데 특히 지원자의 골프실력에 대해(핸디캡이나 퍼포먼스 평가 등) 잘 알려줄 수 있는 추천자에게서 추천서를 받으면 더욱 좋습니다. 미국 골프학교들은 지원자의 골프실력에 대해 잘 모르기 때문에 그것에 대해 설명해 줄 수 있는 사람들이 쓴 추천서를 선호합니다. 보통은 지원자가 자주 다니는 골프연습장의 강사나, 한국의 프로골퍼(한국프로골퍼는 티칭프로도 가능합니다.)들이 많이 써 줍니다.

2. 영어 능력 증명
최근에 PGCC를 지원하시는 분들에 대해서는 PGCC가 영어프로그램을 기본적으로 포함시키고 있습니다. 그렇게 되면 20개월이 되는 거죠. (영어프로그램 4개월+정규 16개월)
그런데, 영어 실력에 자신이 있으신 분들께서는 저희가 따로 PGCC에 Skype 인터뷰를 요청해서 영어실력을 증명할 수 있는 기회를 드립니다. 그러면, 정규 16개월 과정으로 들어가게 됩니다. 영어에 자신 있으신 분들께서는 PGCC에 지원하실 때 참고하시면 됩니다.

Leave a Comment